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도서상품권 제공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도서상품권 제공 서비스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10.2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미래에셋생명은 29일부터 자사 온라인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도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인터파크 제휴 고객감사 서비스’를 시행한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도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인터파크 제휴 고객감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터넷서점 인터파크와 제휴, 도서상품권을 온라인보험 가입자들에게 올해 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가입자 가운데 월 보험료 4500원 이상인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월 보험료 8500원 이상이면 가족 또는 지인에게도 선물이 가능해 5000원 도서상품권을 가족, 지인 등 최대 3명에게 보낼 수 있다. 일시납(건강제대, 건강출산보험 제외)으로 가입한 고객도 적용된다.

신청은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가입자 확인 후 가능하며, 수령한 상품권은 인터파크 도서 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이호열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 매니저는 “꾸준한 혜택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며 “가족이나 지인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보험을 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며, 암,정기,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10종의 보험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