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한·중 동시 모델로 EXO, AOA로 통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파오, 한·중 동시 모델로 EXO, AOA로 통합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2.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브랜드 모델을 통합한다.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는 12일 국내에서만 모델로 활동 하였던 엑소(EXO)를 중국과 중화권 모두를 아우르는 모델로 선정 했으며, 기존에 국내 모델에서 제외 되었던 설현과 초아가 국내 모델로 전격 합류 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중화권 지역과 말레이시아의 스파오 매장에서도 K-POP 스타인 EXO와 AOA 멤버의 화보영상과 이미지 컷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중국을 포함해 중화권 지역의 남성 캐주얼 및 비즈니스 캐주얼 매장에서도 EXO 멤버들의 시즌 광고를 새롭게 만나 볼 수 있게 돼 국내를 넘어 중화권 및 범 아시아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기존에 중화권 내 모델로만 활동 해온 설현과 초아가 각각 이달과 다음 달 스파오 국내 모델로 정식 합류 하게 돼 스파오 여성복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 하게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EXO와 AOA가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며 “중국을 넘어 글로벌로 확장하고 있는 스파오의 인기가 한층 더 두터워 질 것으로 기대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글로벌 SPA 스파오 NEW 모델의 새로운 화보 컷은 전국 매장 및 스파오 온라인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스파오닷컴)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