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기부 이벤트 ‘스마일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기부 이벤트 ‘스마일 캠페인’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1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립톤 아이스티 스마일캠페인 3종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다음 달 31일까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인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기부 이벤트를 연계한 ‘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레디투드링크(RTD) 홍차 브랜드 ‘립톤 아이스티’를 앞세워 ‘착한 기부도 하고, 경품도 받고! 우리 함께 웃어요 대한민국’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제품의 스마일캡 인증샷 또는 본인의 웃는 사진을 해시태그 ‘#웃어요 대한민국’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스마일캡 인증샷은 건당 500원, 웃는 사진은 100원, 해당 캠페인을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면 500원씩 적립된다. 다음 달 말까지 총 3천만원이 적립되면 캠페인이 마감되며 적립액은 굿네이버스에 전액 기부돼 국내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총 3회 진행되며 매 회 스마일 자이언트쿠션, 우산 및 파우치 등이 포함된 립톤 스마일박스, 립톤 아이스티 24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