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가온 Biz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KB국민 가온 Biz카드 출시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6.07.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슬기 기자)

▲ KB국민,가온Biz카드와 티타늄카드이미지ⓒ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사업자 가맹점주들의카드 이용 패턴에 최적화된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가온 Biz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카드는 가맹점주들의 카드 이용 행태와 트렌드에 대한 방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맹점주 선호 업종과 고액 이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가온 Biz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 기본 적립과 가맹점주 선호 업종및 고액 이용 건에 대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적립 혜택은 국내 이용금액의 0.3%를 적립 한도 제한없이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해외 직구 등 해외 이용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점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추가 적립 혜택은 가맹점주 선호 업종인 △주유(주유소/충전소) △통신(전화요금/케이블TV/인터넷이용료) △전자상거래(PG 및 오픈마켓 포함) 업종에서 이용 시 0.6%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고액 이용 건에 대해 건당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0.6% △100만원 이상이면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추가 적립 혜택은 국내 이용 건만 적용되며(월 최대 5만점) 선호 업종과 고액 이용 건에 대한 추가 적립은 중복적용 되지 않음)

포인트 기본 적립 및 추가 적립 혜택은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건당 이용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말일 이 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승인 금액 기준이며, 이 카드로 가맹점주 선호 업종에서 추가 적립 받은 해당 이용금액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 제외)

포인트 적립률을 높이고 혜택을 강화한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도 함께 출시했다.

기본 적립 혜택은 국내 이용금액에 대해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국내 이용금액의 0.3% △100만원 이상이면 0.4%를 적립 한도 제한없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해외 이용금액의 2%를 월 최대 1만점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추가 적립 혜택은 가맹점주 선호 업종인 주유(주유소/충전소), 통신(전화요금/케이블TV/인터넷이용료), 전자상거래(PG 및 오픈마켓 포함) 업종에서 이용 시 0.6%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고액 이용 건에 대해 건당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0.6% △100만원 이상이면 1.1% △150만원 이상이면 1.3%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추가 적립 혜택은 국내 이용 건만 적용되며(월 최대 20만점) 선호 업종과 고액 이용 건에 대한 추가 적립은 중복적용 되지 않음)

특히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마스터)'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연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12회)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KB국민 가온 Biz카드'와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 모두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세금 신고 지원 등의 편리한 사업지원 서비스인 ‘마이비즈 서비스’를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KB국민 가온 Biz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 5천원, 비자 2만원이며, 'KB국민 가온 Biz 티타늄카드'는 국내전용 4만 5천원, 마스터 5만원이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