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은행,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8.1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은 19일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금암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 '지역사랑봉사'는 19일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금암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북은행 최강성 노조위원장, 김승수 전주시장, 전주시자원봉사센터 박정석 부센터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전북은행노동조합이 주최하고 전주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이번 사업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전주지역 독거어르신 및 소외계층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고, 전북은행 최강성 노조위원장을 비롯해 노동조합 간부 전원과 전북은행대학생봉사단, 푸드봉사단 등 70여명은 정성껏 준비한 영양 삼계탕과 과일 등을 직접 대접하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전북은행 전주시청지점에서 마련한 부채가 인기를 끌었다.

전북은행 최강성 노조위원장은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의 정성과 사랑이 담긴 삼계탕을 통해 어르신들이 남은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민들과 함께하는 사업들을 펼치며 향토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은 임직원 급여1% 성금을 통해 ‘사랑한가득 주먹밥’, ‘희망키트 나눔’ 등을 통해 나눔의 행보를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 노조 창립 43주년을 기념하고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평화1동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에 벽화봉사활동을 펼친바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