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경력직 사원 대규모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기업 경력직 사원 대규모 모집
  • 경제팀
  • 승인 2010.08.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 끝자락을 맞아 대기업들이 경력직원들을 대거 모집한다.
 
취업포털 인크르투에 따르면 삼성SDS, LG전자 하이프라자, KCC등이 하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LG전자 하이프라자는 지점장을 모집한다. 판매분야 경력 5년이상으로 지점장 경력자는 우대한다.  LG전자 하이프라자 홈페이지(www.hiplaza.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insa@hiplaza.co.kr)로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8월 10일.
 
LG히다찌는 시스템개발 금융부문 경력사원을 뽑느다. 대졸이상으로 해당업무 3년이상 경력자야 한다. 전학년 평균 평점 3.0점 이상인 자, 토익 또는 JPT 600점 이상인 자여야 한다.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KCC는 R&D, 영업, 관리부문 사원을 선발한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으로 모집부문 전공자여야 한다. 안전관리부문은 전문대졸 이상도 가능하다. 경력직은 해당분야 2~7년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접수는 8월12일까지다.
 
애경그룹은 외식사업 분야의 신규기획, 운영, 지원부문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학사이상으로 신규기획 그래픽, 운영부문은 전문대졸 이상도 가능하다. 경력은 2~8년이어야 한다.
 
SC제일은행은 SME RM(중소기업 기업고객 담당자)과 PrB RM(우수 개인고객 담당자)를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모집 부문별 경력 3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SME RM은 자동차, 운송물류, 석유화학, 전기기계, 재생 산업근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