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피니티 코리아,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1.1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인피니티 코리아는 편의성,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6인승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을 공식 출시했다. ⓒ 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가 편의성,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6인승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을 공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QX80은 인피니티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SUV로, 2017년형 QX80의 경우 편의성과 안전성을 업그레이드, 플래그십 SUV에 걸맞은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한층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QX80은 8기통 5.6리터 엔진을 탑재해 최대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57.1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특유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가속감을 동시에 갖췄다.

QX80은 전장 5305mm에 전폭 2030mm로 경쟁 모델 대비 압도적인 사이즈도 자랑한다. 외관에는 인피니티 고유의 시그니처 LED 주간주행등과 크롬으로 마감 된 메시 타입 그릴 등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편의성 강화를 위해 기존 7인승에서 6인승으로 전환한 실내 2열공간은 좌우가 분리된 독립형 캡틴 시트(Captain Seat)와 고정식 암레스트를 새롭게 적용, 탑승자의 독립적인 공간 확보는 물론, 뛰어난 착좌감을 제공한다.

안전성도 대폭 강화됐다. 전방 비상 브레이크(FEB, Forward Emergency Braking) 기능에 보행자 감지 기능을 추가했으며, 프레임 바디 구조를 적용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야간 주행시 자동으로 상향등을 제어해 안전운전을 돕는 하이빔 어시스트(High Beam Assist), 무빙 오브젝트 디텍션(MOD, Moving Object Detection) 기능이 적용된 어라운드뷰모니터(AVM, Around View Monitor),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ICC, Intelligent Cruise Control) 등 최첨단 안전기술도 대거 적용됐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2017년형 QX80은 탑승객에 더욱 편안하고 품격있는 공간을 선사하기 위해 6인승 모델로 재탄생했다"며 "기존 모델의 웅장한 면모와 강력한 퍼포먼스에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한층 강화돼 대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QX80의 국내판매 가격은 이전 모델과 동일한 1억2150만 원으로 책정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