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제21회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네치킨, ‘제21회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상 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12.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이 지난 8일 개최된 제21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네네치킨

네네치킨이 지난 8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21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중소형점포 프랜차이즈 부문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유통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경영혁신 및 유통구조 개선 촉진에 기여한 기업, 개인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지난 1996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네네치킨은 이번 심사에서 자체 가맹점 관리 시스템 ‘QCSS(Quality, Cleanliness, Service, Safety)’ 제도를 통해 위생과 품질, 서비스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가맹점 위생관리 지원 서비스 ‘클린바이저(Clean-visor)’ 제도를 도입하는 등 독자적인 경영성과를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부장관상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네네치킨은 한국유통대상 5회 연속 선정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네네치킨은 지난 2012년부터 중소형 프랜차이즈, 고객서비스혁신, 창조경영 등 다양한 부문에서 한국유통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은 “고객 만족, 가맹점주·협력업체와의 상생을 목표로 전 임직원이 합심해 노력한 것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경영혁신을 연구하고 실천해 유통업계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