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 메이크, '퍼펙트브라운아이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캔 메이크, '퍼펙트브라운아이즈'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9.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 www.hkcorea.co.kr)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캔메이크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퍼펙트브라운아이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퍼펙트브라운아이즈는 아메리칸클래식 메이크업 NO.1 딥브라운 색상과 레이디라이크 메이크업 NO.2 네츄럴브라운 색상, 별처럼 빛나는 스파클메이크업 NO.3 글리터브라운 등 총 3종류로 출시됐다.
 
이들은 일본 유명 메이커업아티스트가 색상을 혼합한 쉐도우베이스를 포함한 4 in 1 팔레트 타입 아이쉐도우다.
 
크림쉐도우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택한 완벽한 색상 혼합으로 한 번에 쉽고 빠르게 아티스트같은 완벽한 브라운 그라데이션 아이메이크업을 해결해 준다.
 
한강인터트레이드 정동진 대표는 "집에 하나씩 갖고 있는 식상한 브라운 쉐도우가 아닌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만들어낸 활용도가 높은 색상 혼합으로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아티스트 같은 브라운 그라데이션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퍼펙트브라운아이즈'는 유명백화점몰,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 및 올리브영, 왓슨스, W스토어 등 드럭스토어, 화장품전문매장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만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