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 뉴케어 홍삼·커피맛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상웰 뉴케어 홍삼·커피맛 출시
  • 박지우 기자
  • 승인 2010.09.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의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www.wellife.co.kr)가 국내 최초 환자용 균형영양식 전용 생산라인 ‘뉴케어’ 에 홍삼맛과 커피맛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뉴케어는 음식물 섭취가 어려운 환자나 섭식이 불편한 노인,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이 필요한 현대인들이 음료처럼 손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식이다.
 
▲     © 시사오늘
이번에 출시된 뉴케어 홍삼맛은 깊은 맛과 향으로 노약자들에게, 커피맛은 풍부한 향과 뛰어난 맛으로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뉴케어 홍삼맛과 커피맛은 3대 열량 영양소를 비롯해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히 들어있어, 식사가 불편한 환자는 물론 영양 불량의 위험이 높은 노약자나 불규칙한 식생활을 할 수 있다. 
 
무유당(Lactose free), 무콜레스테롤(Cholesterol free), 무요오드(Iodine free)에 장내 환경 개선 및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까지 다량 함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간편하게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담당 조규련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맛과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며 “한국인에 결핍되기 쉬운 칼슘과 비타민D를 강화하고, 체내 칼슘 흡수에 도움이 되는 프락토올리고당도 함유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