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클락·마카오 취항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에어, 클락·마카오 취항기념 이벤트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9.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말잇기, 영화 시사회 여행기 작성 등 손쉬운 이벤트
진에어가 오는 10월26일 필리핀 클락과 11월 29일 마카오 취항을 기념해 각 취항지의 항공권과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클락 취항 기념으로 ‘끝말 잇기’ 이벤트와 영화 <적인걸:측천무후의 비빌>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 진에어 클락 취항 기념으로 진행하는 '끝말 잇기' 이벤트.     © 시사오늘

끝말 잇기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진에어’ ‘클락’ ‘10월 26일’ 등 진에어의 인천-클락 정기 노선 취항과 관련된 단어를 이용해 축하 댓글로 끝말 잇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인천-클락 왕복 항공권과 클락 내 특급호텔 숙박권 등 클락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영화 <적인걸:측천무후의 비밀> ‘시사회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진에어의 클락 취항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3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시사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0월 3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10월 5일 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어 진에어는 마카오 취항을 기념해 ‘마카오에 가야하는 3가지 이유’ ‘마카오 삼행시’ ‘나의 마카오 여행기’ 중 1가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턴-마카오 왕복항공권과 마카오 특급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실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평소에 많이 접하지 못했던 필리핀 클락과 마카오가 마치 댓글을 다는 것만큼 쉽고 재밌는 곳이라는 것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