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카드·대명리조트와 함께 ‘얼리 바캉스 파티’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하나카드·대명리조트와 함께 ‘얼리 바캉스 파티’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5.2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KEB하나은행이 6월 한달 간 오션월드를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특별한 쿠폰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6월 한달 간 오션월드를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특별한 쿠폰을 제공한다.

22일 KEB하나은행 측은 하나카드와 함께 대명리조와 제휴하여 ‘얼리 바캉스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입출금통장(하나멤버스 주거래 통장 또는 Young 하나 통장)과 전자금융(1Q뱅크)을 가입한 신규 손님을 대상으로 오션월드를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입장권은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 스마트폰 앱 내의 쿠폰함으로 발송되며, 올션월드 입장 시 쿠폰을 제시하고 하나카드(체크카드 포함)로 1만원 현장결제하면 된다.

아울러 하나카드도 오션월드 할인이벤트를 6월 한 달간 함께 진행한다. 6월 1일과 11일을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로 지정하여 행사 당일 본인에 한하여 1만원에 입장가능하고, 6월 한달 내 오션월드 입장권을 하나카드 현장결제하면 본인은 2만5천원 특가(정상가 5만5천원)로, 동반자 4인까지는 20%~3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손님들에게 여름 최고의 선물이 될만한 오션월드 ‘얼리 바캉스 파티’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하나카드 및 대명리조트와의 협업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 간 제휴를 통해 손님들에게 더욱 풍성한 생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