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180만원 소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U+, '180만원 소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0.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가 50년동안 결혼식 없이 50년을 살아온 부부에게 전통혼례를 치뤄줄 예정이다.

LG U+(부회장 이상철)가 28일 ‘온국민은yo 대한민국 주부 기살리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 13일부터 시작한 ‘180만원의 소원 이벤트’의 1주차 당첨자들을 발표했다. 
 
180만원의 소원 당첨자는 ‘결혼식 없이 50주년을 맞이한 부모님에게 전통 혼례를 치뤄주고 싶다’는 ID 동하맘(41세), ‘4년째 항암치료를 받고 있지만 딸과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을 통해 새로운 희망을 찾고 싶다’는 ID 가댕이(38세), ‘청각장애인이면서도 장애인들을 위해 디자인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는 아내를 위해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선물하고 싶다’는 ID 엘지좋아(33세) 등 3명이다.
 

 
이 밖에 ‘2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하기 위해’, ‘풍으로 누워 계시는 어머니께 전동휠체어를 선물하기 위해’, ‘두딸에게 멋진 도서관을 선물하기 위해’, ‘김치를 담가 친척들과 나눠먹기 위해’, ‘섬마을에 사는 가족의 육지나들이를 위해’, ‘꽃동네 천사의 집에 기부하기 위해’ 등 다양한 사연이 접수돼 눈길을 끌었다.

‘180만원의 소원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온국민은yo’ 마이크로 사이트(yo.uplus.co.kr/yosowon)를 방문해 180만원으로 이루고 싶은 소원을 응모하면 매주 3명씩 추첨하여 소원을 들어주는 프로모션. 이벤트 응모는 다음달 16일까지며 매주 금요일 ‘온국민은yo’ 마이크로 사이트에 당첨자가 공지된다.
 
한편, 180만원은 ‘온국민은yo’로 할인받을 수 있는 월 최대금액(15만원)을 1년간 모은 금액으로, 고객들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온국민은yo’ 가입시 통신비 절감효과를 온라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