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캠퍼스 오픈마케터’ 2기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옥션 ‘캠퍼스 오픈마케터’ 2기 모집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11.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활동할 대학생 마케터 2기 모집
본사 방문 및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
옥션(www.auction.co.kr)이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옥션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옥션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하는 ‘캠퍼스 오픈마케터’ 2기를 다음달 12일 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옥션의 ‘캠퍼스 오픈마케터’는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고 직업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전 과정을 대학생 마케터들이 주도적으로 맡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여름방학 동안 활동한 1기 오픈마케터들은 수능 100일을 맞아 고등학교에 직접 찾아가 응원간식을 나눠준 ‘청춘구출대작전’, 대학생들이 꿈을 적은 쪽지를 씨앗과 함께 풍선에 담아 날린 ‘Do Dream Real Dream’, 보충대 앞에서 군입대 장병에게 추억을 만들어 준 ‘김이병 서포터즈’ 등 톡톡 튀는 프로모션을 직접 기획해 실행에 옮겼다.
 
선발된 총 20명의 ‘캠퍼스 오픈마케터’ 2기는 4개의 팀으로 구성돼 다음달 20일부터 2월 말까지 약 두 달 동안 옥션의 오픈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직접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것은 물론, 월 2회 이상 옥션 본사를 방문해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수료 후에는 오픈마케터 전원에게 최신형 넷북을 지급하고 수료증을 발급한다. 또 우수한 활동을 펼친 두 팀을 선정해 순위대로 각각 1000만원과 5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옥션 홈페이지(www.auction.co.kr)를 통해 자기소개서 및 프로모션 기획안을 제출해 응모하면 된다. 자기소개서와 기획안 모두 PPT, 엑셀, 워드,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응모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17일 옥션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서태미 팀장은 “방학을 이용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자 하는 대학생들이 많은데, 공모전에서 한걸음 나아가 실무를 체험하고 본인의 아이디어를 직접 현실로 옮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의 참여가 활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