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는 메인 홈페이지와 레이디아시아나, 아시아나리틀즈, 싸이월드 등 4개로 운용되던 홈페이지를 하나의 메인 홈페이지로 통합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금번 개편된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심플한 구성으로 고객들이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꿈, 사랑, 희망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드림(Dream), 그린(Green), 스토리(Story)의 세 가지 주제별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신설해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아시아나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는 개편된 홈페이지에 사연을 보낸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제공하고, ‘Asiana Green Travel’ 캠페인에 동참한 회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USB 및 에코백(Eco-Bag)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홈페이지의 신규 서비스 관련 설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5천명에게 사진 인화권을 제공하고, 방학을 맞은 어린이 회원을 위해 7월 18일부터 인천출발 국제선 항공편을 탑승하는 어린이 탑승객에게 색동이 스티커북 5천개를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