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면세점, 브랜드 MV ‘방탄소년단’ 편 공개…편의점 CU, ‘이달의 과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면세점, 브랜드 MV ‘방탄소년단’ 편 공개…편의점 CU, ‘이달의 과일’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1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방탄소년단 편을 10일 오후 2시 공개한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브랜드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 편 공개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방탄소년단 편을 10일 오후 2시 공개한다.

방탄소년단만의 세련되고 경쾌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코엑스와 잠실 일대를 주 배경으로 설정했다.

롯데면세점은 2012년부터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한류 스타 모델들이 대거 참여하는 브랜드 뮤직비디오를 자체 제작해왔다. 지금까지 롯데면세점의 모델인 이민호, EXO, TWICE, 2PM, 슈퍼주니어, 황치열, NCT 등이 참여해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는 약 5000만뷰에 달했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뮤직비디오 후속작으로 이종석 편을 4월 말 공개 예정이다.

편의점 CU, ‘이달의 과일’ 출시

편의점 CU는 이달부터 매월 산지에서 직배송한 제철과일을 선보이는 ‘이달의 과일’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CU는 보다 좋은 품질의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농협 등 지역 과수농가와 손잡고 국내 유명 산지에서 재배된 과일을 한 달 동안만 집중 판매할 예정이다. 

우선 경북 성주군에서 자란 ‘참스런 참외’를 선보인다. 참스런 참외는 소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편의점 고객 특성에 맞춰 1입(1200원)과 소형 가구를 위한 4입(5000원)으로 운영된다.

한편 CU의 지난달 과일 매출신장률 순위를 살펴보면 밀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3배 신장해 1위를 차지했으며, 편의점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거봉, 방울토마토 매출도 각 7.7배, 7.4배 신장했다.

롯데마트, ‘수입소고기 페스티벌’ 진행

롯데마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수입소고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에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신한·KB국민·현대·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수입소고기 전 품목을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미국산 프라임등급 척아이롤(100g)과 초이스등급 부채살(100g)이 각 1400원(비회원가 2800원)으로 같은 기간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국산 삼겹살(1990원)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이다.

또한 미국산 냉장 찜갈비(1kg)를 1만2000원에, 불고기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호주산 와규 설깃, 설도, 앞다리살(각 100g)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1900원에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평창, ‘풀사이드 바비큐 캠핑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평창은 ‘풀사이드 바비큐 캠핑 패키지’를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2인),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세트(2인), △객실 내 무료 스낵 박스(1개), △실내 수영장&실내 사우나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더블, 트윈, 패밀리트윈, 온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바비큐 디너는 저녁 19시부터 21시까지 야외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다. 대관령 한우(꽃등심, 채끝 등심), 토종 목삼겹살, 수제 소시지, 반찬 4종, 공기밥, 된장 찌개, 디저트 등의 메뉴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4월 한 달간 주중 이용 고객에 한해 목살 200g 또는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