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스마트 픽’ 유치 서명운동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스마트 픽’ 유치 서명운동 진행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2.2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방에서 고르고 백화점에서 가져 오는 ‘스마트 픽’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이 ‘스마트 픽’ 유치를 위한 서명운동에 나선다.
 
스마트 픽은 온라인 몰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찾아가는 서비스로, 직접 물건을 확인할 수 없고 반품 및 교환 절차가 까다로운 기존 온라인서비스와 달리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한 뒤 수령, 교환, 환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롯데닷컴의‘스마트 픽 유치 전국민 서명 캠페인’ 이벤트     © 시사오늘

스마트 픽은 지난해 7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시작해 12월 청량리점으로 확대됐다. 롯데닷컴은 앞으로도 서명 캠페인들 통해 소비자의 요청을 확인하고 상반기 중 서비스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명 캠페인에서는 스마트 픽을 희망하는 지점을 선택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다. 롯데닷컴은 희망 지점의 스마트 픽 서비스가 확정되면 참여자 전원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명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 픽을 이용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식품관에서 판매 중인 한우·돈육·해산물·과일·야채 5가지 품목을 스마트 픽으로 주문 시 40%할인된다.
 
롯데닷컴 김경원 전략사업팀장은 "스마트 픽 서비스는 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만 여명의 고객이 이용했으며 매달 30~40% 대의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롯데백화점과의 협조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하고 보다 완결성 높은 서비스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