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행복커뮤니티 프로젝트' 추진…LGU+, 코엑스서 넷플릭스 키즈 콘텐츠 체험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행복커뮤니티 프로젝트' 추진…LGU+, 코엑스서 넷플릭스 키즈 콘텐츠 체험존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1.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행복커뮤니티 프로젝트' 추진

SK텔레콤은 자사의 인프라 공유를 통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행복커뮤니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 조사에 따르면 75세 이상의 97.8%가 스마트폰 모바일 앱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국내 독거노인 인구가 지난 2015년 120여만 명에서 2025년 197만 명으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고령화 사회에 따른 ICT 복지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SK텔레콤은 지난 19일부터 전국 54개 직영 대리점에서 해당 지역사회를 위한 ICT 교육을 시작했다. 또한 전국 사회연대경제 지방정부협의회와 손잡고 ICT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을 지원해 지역 일자리 창출에 나서기로 했다.

LGU+, 코엑스서 넷플릭스 키즈 콘텐츠 체험존 운영

LG유플러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체험 부스를 마련해 '유아' 전용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교전에 방문한 고객은 행사장에 마련된 체험부스에서 U+tv 아이들나라 2.0과 넷플릭스의 키즈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U+tv 아이들나라 2.0은 IPTV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안심하고 볼 수 있는 유아서비스 플랫폼이다. 체험존에서는 △아이가 직접 TV 콘텐츠를 만들며 창의력을 키우는 AR놀이플랫폼 '생생 체험학습' △AI 기반 외국어 학습 서비스 '외국어 놀이' △웅진북클럽의 인기 전집 콘텐츠를 TV로 볼 수 있는 '웅진북클럽TV' 등의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여기어때, 11~12월 국내 호텔 예약 상품 최대 80% 할인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1위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여행업계 극성수기로 꼽히는 11~12월,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여행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11~12월 인기 호텔 상품을 긴급 확보해, 최대 80% 할인한다. 1차 특가 라인업은 이달 22일까지 운영되며 오는 12월 30일까지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가평 W지우리조트,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메종글래드 제주 등 유명 숙소들이 포함됐다. 토스(Toss)로 결제시, 오는 12월 6일 계좌로 1만 원을 캐시백 되며 2차 라인업은 23일 공개된다.

몰테일, '무배절 이벤트' 해외 19개 인기쇼핑몰 무료배송

해외직구 1위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무료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무배절' 이벤트를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무배절 이벤트는 해외직구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해외직구 인기쇼핑몰 19개 상점과 제휴를 통해 23일부터 상점별로 진행된다. 제휴를 맺은 해외 인기 쇼핑몰은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지엔씨(GNC), 유아동복 브랜드 카터스/오시코시(Carter’s/OshKosh) 등이다.

참여 방법은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캐시백 서비스 '몰리'를 경유해 해당 상점당 49~149달러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몰테일을 통해 배송대행신청을 작성하면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