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더맘심리언어발달센터, ‘장애·비장애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송년한마당’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홀더맘심리언어발달센터, ‘장애·비장애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송년한마당’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12.0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사회적협동조합 홀더맘심리언어발달센터는 연말을 맞아 ‘장애·비장애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송년한마당’을 오는 8일 오후 2시 30분부터 경기도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홀더맘심리언어발달센터

사회적협동조합 홀더맘심리언어발달센터는 연말을 맞아 ‘장애·비장애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송년한마당’을 오는 8일 오후 2시 30분부터 경기도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애·비장애 더불어 함께 하는 송년한마당은 장애인들이 주축이 된 ‘어우러짐 앙상블’과 ‘어우러짐 중창단’의 공연, 시각 장애인들로 구성된 ‘춤추는 헬렌켈러’의 춤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수원시장애인복지관 다원대학 발달장애우들의 ‘동페라(동화+오페라)’ <금도끼 은도끼> 공연이 이어지며, 행사에 참석한 모두가 캐럴을 부르며 마무리된다.

이번 공연은 광동제약, TV포인트, 미스터셰프의 후원과 수원시협동조합협의회, 수원시사회적기업협의회, 수원시의 협조로 이뤄졌다.

송양빈 홀더맘심리언어발달센터 이사장은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은 모두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어우러져 다름이 없이 살아가야 한다”며 “연말 잠시 시간을 내시어 송연음악회의 감동적인 무대를 한번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