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떡볶이, 신메뉴 ‘불타무뼈국물닭발’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불스떡볶이, 신메뉴 ‘불타무뼈국물닭발’ 선보여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1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운 음식 즐겨먹는 이들 맞춤형 메뉴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불스떡볶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불타무뼈국물닭발’. ⓒ불스떡볶이
불스떡볶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불타무뼈국물닭발’. ⓒ불스떡볶이

떡볶이 프랜차이즈 강자 불스떡볶이가 2017년 ‘불스치즈차돌떡볶이’와 2018년 ‘불치세트(불스떡볶이+치킨)’에 이은 차세대 히트 상품으로 ‘불타무뼈국물닭발’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불타무뼈국물닭발’은 최근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 아이돌 그룹의 노래 제목에서 착안한 신메뉴로 마치 입안이 불타듯이 매운 것이 특징이다.

말 그대로 매우 무뼈 닭발, 여기에 국물까지 더해 매운 음식을 즐겨먹는 마니아들과 닭발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한 메뉴다.

한편 불스떡볶이는 2019년에도 더욱 치열해 지고 있는 떡볶이 배달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에 나서고 있으며 지역에 맞는 가맹점 홍보를 위해 가맹점과 직접 소통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상생을 위해 불스떡복이 고유의 맛을 좌우하는 일부품목 외에는 가맹본부 협력물류업체가 제공하는 제품이 비쌀 경우, 가맹점이 직접 구입할 수 있는 구조체계를 만들어 가맹점의 물류비용을 최소화 하고 있다.

불스떡볶이 범설균 대표는 “가맹점과 더불어 성장하기 위하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추구하는 한편 2020년까지는 250개 가맹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5년 동안 괄목한 성장을 할 수 있게 협력하고 최선을 다해준 가맹점과 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