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 아이라이너 단기간 매출 상승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 아이라이너 단기간 매출 상승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7.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컨시크 전속모델 손담비 제품 화보. ⓒ토니모리
컨시크 전속모델 손담비 제품 화보. ⓒ토니모리

토니모리 신규 브랜드, 컨시크 아이라이너 단기간 매출 상승

모던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매치,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토니모리의 신규 브랜드 컨시크의 ‘올데이핏 아이라이너’가 출시 40여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컨시크 ‘올데이핏 아이라이너’는 일명 ‘손담비 아이라이너’, ‘안번지는 아이라이너’ 등으로 유명세를 타며 지난 5월 홈앤쇼핑 첫 론칭 이후 꾸준히 준비 수량 마감, 매진 등을 기록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패키지로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눈 밑 번짐 방지, 35시간 지속력 테스트, 5중 프루프 임상 완료(1호 블랙 제품에 한함) 등 검증된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컨시크는 오는 6일 홈앤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데이핏 아이라이너 블랙핑크 4개+블랙실버에디션 2개+마스크가1개+브로우1개+립1개+미니숄더백 1종’ 패키지로 판매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여름철 노출 많은 발에 꾹 눌러 붙여 반짝임을 연출하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페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5종(△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 △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 △페디큐어 26 진주 펄 글리터 △페디큐어 27 베이비 핑크 △페디큐어 28 새벽 나뭇잎)은 파츠, 글리터 등 화려한 여름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중 2종(△페디큐어 24 블루 페인팅 △페디큐어 25 화이트 쥬얼)은 이니스프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건조 과정이나 쏙오프 과정이 필요 없는 매직프레스 젤 페디큐어는 발톱과 주변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며, 편안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레어카인드, ‘엑스-마크 틴트 스틱’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선명한 발색은 물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번짐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엑스-마크 틴트 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엑스-마크 틴트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컬러가 매끈하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는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한다.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함께 매트한 텍스처가 가볍게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한 볼드 매트 립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5가지 레드 쉐이드로 출시되어 자신에게 맞는 매력적인 레드 립을 시도해볼 수 있다. 02호 ‘레드 스피릿’과 04호 ‘락 앤 레드’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부담 없는 레드 컬러지만, 블랙 라이트 등 특수 조명을 받으면 02호 레드 스피릿은 네온 빛 오렌지로, 04호 락 앤 레드는 네온 빛 핑크로 보여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와 반전 매력을 연출한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미스트 출시

해피바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온 가족 필수 아이템으로 ‘알로에 쿨다운 수딩젤’과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수딩 젤’은 여름철 자외선 노출, 뜨겁고 강한 햇볕, 제모 등으로 인해 지치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가벼운 젤 타입의 제품이다.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고 동시에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더해준다. 샤워 후 수분 공급이나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얼굴과 몸 부위에 해당 제품을 마사지하듯이 발라주면 되며, 냉장고(0°C~5°C) 등 차가운 환경에 제품을 보관하면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알로에 쿨다운 미스트’는 여름철 야외 활동, 운동 시 휴대하고 다니며 가볍게 뿌려주면 찝찝한 땀 냄새를 케어해주고 무농약 제주 알로에 추출물이 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