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포세이돈' 승선…이성재-최시원-이시영과 호흡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정수, '포세이돈' 승선…이성재-최시원-이시영과 호흡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8.1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에넥스텔레콤)

배우 한정수가 '포세이돈' 승선을 최종 확정지었다.

한정수는 오는 9월 첫 방송될 KBS 새 월화드라마 '포세이돈'에서 해양경찰 미제사건을 수사하게 될 수사9과의 경사 오민혁 역을 맡아 이성재-최시원-이시영과 호흡을 맞춘다.

한정수가 맡은 오민혁 역은 전형적인 바른생활 경찰 공무원의 모습과는 달리 세련된 말투와 외모, 그리고 뛰어난 화술로 상대방을 녹이는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탁월한 연기력과 능숙한 변장술을 발휘, 미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신분위장 수사를 완성해낸다.

다른 사람의 고민 상담은 잘해줘도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비밀에 부치는 소문난 마당발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각양각색 수사9과 팀원들 사이의 활력소 역할을 한다.

무엇보다 극중 개성만점 오민혁의 모습이 평소 한정수의 모습과 100% 맞아떨어진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주로 선보였던 무게감 있는 모습이 아닌,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제대로 된 '한정수의 진면목'이 어떤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사 에넥스 텔레콤 측은 "이성재-이시영-최시원 등 '알짜배기 라인업'에 한정수가 합류하면서 더욱 쫀쫀한 출연진이 구성됐다"며 "한정수는 극중 자유자재 변신을 감행하는 등 신선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수사9과 직원들의 오밀조밀한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의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포세이돈'은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