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롭스, 할인행사 ‘썸머 줍줍찬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롭스, 할인행사 ‘썸머 줍줍찬스’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롭스
'썸머 줍줍찬스' 포스터 ⓒ롭스

롭스, 할인행사 ‘썸머 줍줍찬스’ 진행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담으면 담을수록 가벼워지는 쇼핑 행사인 ’썸머 줍줍찬스’를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지난달 ‘롭스 창립 6주년 기념행사’로 일주일간 진행된 ‘줍줍찬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격과 품질로 크게 어필한 롭스는 전년 동기간 대비 31%의 매출신장률을 나타냈으며 기초, 메이크업 등 여름철 주로 구매해야 하는 필수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썸머 줍줍찬스를 준비했다.

롭스는 이번 썸머 줍줍찬스를 통해 기초, 메이크업, 바디 등 100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이른바 ‘가성비’ 좋은 제품은 균일가 세일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바이빠세 페이스 미스트 기획세트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샬랑드파리 앰플 드 알바로사 △데싱디바 정품 & 릴리바이레드 앙큼라이어 코팅 틴트 키트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12매 더블팩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8 워터 에센스 등이다.

신라스테이,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전시회를 보며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서머 데이(Fresh Summer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두 가지 종류로 신라스테이 6곳에서 진행하며 전시회 종류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하나는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에서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자연의 오디세이(Nature’s Odyssey)를 주제로 사람과 자연, 환경, 그리고 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시로 진행된다.

또 하나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다. 전시회 관람 후에는 편안한 객실로 돌아와서 신라스테이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여행 토퍼와 리미티드 베어로 인증샷을 남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예술의 전당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입장권 2매 또는 △‘20세기 현대미술의 혁명가들’ 입장권 2매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 1개 △ 제이준 마스크 시트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토퍼 1개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로 구성돼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국순당 주향로, 휴가철 맞아 우리술 빚기 체험 행사 진행

국순당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웰리힐리파크와 협력해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견학 및 우리술 빚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국순당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주 양조장인 국순당 횡성양조장 내에 지난 2005년부터 운영 중이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로부터 ‘2019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되는 등 지역 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우리술 대표기업인 국순당과 종합휴양타운인 웰리힐리파크가 협업해 지역 방문자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하고 우리 술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국순당은 주향로 견학 및 우리술 빚기 체험을 담당하고 웰리힐리파크는 신청자 모집 및 우리술 빚기 체험 장소를 제공한다. 우리 술 빚기 체험은 우리술 전문가인 국순당 연구소 팀장이 우리 술의 역사와 이론 등을 소개하고 직접 술을 빚어 보는 색다른 체험 거리를 제공한다. 

신청자 접수는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다음달 3일, 10일, 16일, 17일 등 총 4회에 걸쳐 매회당 4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 중 3일과 10일은 우리 술 빚기 체험도 동시에 진행된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웰리힐리파크 콘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국순당 주향로 견학은 개별로도 가능하다. 성인기준으로 10명이상 40명까지는 단체로 가능하며 10명 미만이면 다른 단체와 함께 진행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신청은 국순당 홈페이지나 주향로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입장료는 무료다.

bhc치킨, 중복 맞이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7일간 bhc치킨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BSR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으로 여름나기’ 이벤트를 연다.

다가오는 중복(22일)을 맞아 복날 보양식 요리로서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인다는 취지다. 본격적인 무더위에 기력 보충을 위해 찾는 다양한 보양식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이 단백질이 풍부한 닭 요리다. 단백질은 면역력을 높여주며 근육 생성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로 특히 닭고기의 경우 돼지고기나 소고기보다 단백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복날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과 더불어 치킨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날에 가장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bhc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30도가 웃도는 무더위에 자칫하면 입맛을 잃기 쉬운데 이럴 때일수록 고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 메뉴와 함께 입맛을 찾는 것은 물론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