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2종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8.27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아이크림. ⓒ닥터지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아이크림. ⓒ닥터지

닥터지, 탄력 붙는 블랙 스네일의 힘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2종 출시

안티에이징족을 위한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아이크림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여진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3050의 가장 큰 피부고민인 탄력, 색소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성분과 피부 체력을 키워주는 로열 젤리(RoyalEpigen P5 성분) 단백질, 블랙비(Black Bee) 꿀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은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브라이트닝 영양크림으로, 프리미엄 블랙 스네일의 점액여과물에 포함된 뮤신 성분이 20% 함유돼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탄력 개선과 보습력을 한층 증강시켜준다. 또 진주 파우더와 트리넥사믹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화사한 피부톤은 물론, 탄력?주름개선, 기미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두 번째 단계에서 활용하는 로얄 블랙 스네일 아이 크림은 고-중-저분자 8중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촘촘하게 채워주는 깊은 보습 케어와 함께 눈가, 팔자 주름, 목 등 주름 고민 부위를 케어할 수 있는 토탈 링클 케어 크림이다.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은 피부자극 및 안티에이징, 기미 면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아이크림의 경우 피부 자극 및 5중 주름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지는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론칭을 기념해 9월 8일까지 선착순 2만명 회원에게 ‘로얄 블랙 스네일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 출시

LG생활건강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레이 타입의 딥 클렌저인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더스트 클레이 폼 클렌저’는 툰드라 지역 내 청정한 기후가 만들어낸 토탄(Peat) 성분이 함유돼 부 수렴 및 진정 효과는 물론, 피부 탄력 및 피부결 개선과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대나무 숯이 함유돼 부의 노폐물을 흡착하고 피부를 정화시켜 클렌징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100인의 체험단’ 모집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아줄렌 캄 크림 1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줄렌이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 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자연 유래 보습 원료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 특허 악티게닌을 함유해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온라인 공식몰인 ‘프리엔제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100인의 체험단’은 바캉스 후 자극받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체험단 응모는 오는 9월 4일까지 공식몰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100인에게는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과 안젤리카 토너 본품,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 등 약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미션 완료 시 전원 제공한다.

활동 기간은 9월 5일부터 27일까지이며, 프리엔제몰의 해당 제품 후기란에 제품 사용 전 피부 이미지와 2주간의 리얼 사용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이중 우수 후기자 5명을 추가로 선정해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출시

‘아벤느’가 거칠고 손상된 입술을 개선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립밤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을 출시한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피부는 수분을 잃고 거칠어지기 쉽다. 특히 입술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조직이 얇고 피지막이 없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은 수크랄파트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입술 및 입술 주변의 손상¹된 피부를 개선하는 고영양 립밤이다. 환절기 시즌에 푸석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제품으로, 보습력이 최대 6시간 유지된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르네휘테르, 트리파직 두피 앰플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외부 환경변화 및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깨어진 두피 건강을 위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1980년대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연구를 거듭해 성분과 효능이 개선된 제품으로 리뉴얼했다. 지속적으로 약해진 두피와 외부 환경의 변화, 스트레스 등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는 각각 다른 관리가 필요한데, 본인의 모발 두피 약화 상태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두피 고민에 따라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가 가능한 앰플이다.

이번 트리파직 두피 앰플은 2종으로 출시됐다.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는 르네휘테르의 모발 건강 연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약해지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집중 영양 케어할 수 있는 모발 건강 두피 집중 케어 앰플이다. 앰플을 도포하며 마사지까지 할 수 있도록 마사지 디바이스가 내장돼 두피에 고르게 도포하기 쉽고, 간편하게 셀프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다.

트리파직 리액셔널은 환경 변화와 외부 스트레스, 출산, 급격한 다이어트 등 갑작스러운 신체 변화로 인해 일시적으로 약해진 두피에 긴급 처방하는 SOS 앰플이다. 핵심 성분인 연꽃 미네랄 복합체와 고대 식물 뿌리인 파피아, 두피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아미노산,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외부 환경 및 급격한 변화로 인해 균형이 깨진 두피와 모발을 진정시키고 다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랑콤, ‘제니피끄 마이크로바이옴’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 개최

뷰티 브랜드 랑콤은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가 지난 23일 진행됐다고 27일 밝혔다.

코엑스 메가박스 문화광장에서 진행된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는 랑콤의 뮤즈인 수지를 비롯해 장기용, 헨리, 하니, 채정안, 수영, 이호정, 이윤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마이크로바이옴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으며, 이날 행사장에 참석한 수지는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에 변함 없이 화사한 무결점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오프닝 행사와 함께 시작된 랑콤의 팝업 이벤트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 강력해진 새로운 제니피끄 탄생을 기념한 것으로,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의 성분을 시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SCIENCE ROOM’ 컨셉으로 기획 됐다. 오는 29일까지 누구나 방문 가능한 랑콤의 팝업 이벤트 현장은 △코엑스 메가박스 문화광장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아트리움 두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엘솔컴퍼니, 화장품 브랜드 롯데백화점 관악점 입점

엘솔컴퍼니가 롯데백화점 관악점 1층 해외명품관에 뷰티숍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입점 브랜드는 나코, 쿠라코마에, 보나플러스로 엘솔컴퍼니 대표 화장품 브랜드이다.

엘솔컴퍼니는 지난 7월 뉴코아 강남점에 화장품 브랜드를 입점하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엘솔컴퍼니의 제품은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에서 구매가 가능했는데 최근 뉴코아 강남점 입점과 이번 롯데 백화점 입점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엘솔컴퍼니는 뉴코아 강남점, 롯데백화점 관악점 등 자사 브랜드의 오프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해 유통망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