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골프대회 특별 금리 이벤트…“중도해지 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저축은행, 골프대회 특별 금리 이벤트…“중도해지 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9.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장 내 이벤트 이용 시 최대 0.4%p 우대금리 적용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23일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중도해지 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최대 연 2.3% 금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별 우대금리만 최대 연 0.4%다. 

우대금리 신청방법은 오는 23일부터 골프대회 폐막일인 29일까지 OK저축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의 팝업창을 통해 연 0.1%p 우대금리를 신청하면 된다. 해당 상품 첫 가입고객이라면 연 0.1%p 금리가 자동으로 추가 적용된다. 

또한 대회장 내 설치된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는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연 0.2%p 특별 금리가 제공돼 총 최대 0.4%p의 우대금리와 다양한 골프관련 경품들도 선물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 우대금리는 계좌개설 당일해 한해 가입금액 최대 3억원까지 제공된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는 "OK저축은행을 대표하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면서 "많은 고개분들의 관심과 격려가 있었기에 우리 대회가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메이저 대회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기쁨을 함께 나누고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우대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많은 분들께서 이번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