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위원회,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 655가구에 건강식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용회복위원회, 강원도 산불피해 이재민 655가구에 건강식품 전달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10.1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10일 강원도청 경제부지사실에서 김중식 신용회복위원회 사무국장(왼쪽)과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가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 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용회복위원회
10일 강원도청 경제부지사실에서 김중식 신용회복위원회 사무국장(왼쪽)과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가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 물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강원도청

신용회복위원회(이하 신복위)는 10일 강원도청에서 강원지역 산불피해 이재민 655가구에 건강식품(7000만 원 상당 홍삼세트)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금융회사의 법인카드 포인트로 마련된 사회공헌기금인 ‘새희망힐링펀드’를 재원으로 신복위가 추진한 2019년도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다. 강원도 경제진흥과와 함께 강원지역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에게 온정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신복위는 지난 4월 서민금융진흥원과 함께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도민에게 필요한 보조배터리, 물티슈 등을 담아 제작한 구호물품 1500개를 전달하고 ‘찾아가는 서민금융’ 종합상담을 통해 재난 피해자들의 복구를 지원한 바 있다.

건강식품은 산불피해 이재민 대상으로 필요물품 사전조사를 통해 선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지역에서 제조 생산한 홍삼세트를 구매했다.

김중식 신복위 사무국장은 “이번 물품 지원이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 가정에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하루빨리 피해 지역이 복구돼 이재민들이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