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KIA VIK’ 출시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쌍용차, 할로윈 드레스-업 칸(KHAN) 이벤트 성료
[자동차오늘] 기아차, ‘KIA VIK’ 출시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쌍용차, 할로윈 드레스-업 칸(KHAN) 이벤트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0.3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출시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기아자동차는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의 출시 1주년을 맞아 1105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돌잡이’ 콘셉트를 차용, 고객들이 앱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친근한 △새로운 △재미있는 △빠른 △유용한 등 KIA VIK에 기대하는 모습을 담은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곧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KIA VIK의 공식 출시일인 11월 5일을 기념하기 위해 1105개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품으로는 갤럭시 폴드, LG그램 15인치 노트북 등이 주어진다.

한편 KIA VIK은 고객들이 차량 구매 전 정보 탐색부터, 구매 단계, 차량 유지 및 관리, 처분을 위한 중고차 시세 조회에 이르는 카라이프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이다. 더불어 하나의 아이디로 기아차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등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쌍용차, 할로윈 드레스-업 칸(KHAN) 이벤트 성료

쌍용자동차는 지난 30일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열린 할로윈 드레스-업 칸 이벤트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좀비카 콘셉트로 특별히 꾸며진 렉스턴 스포츠 칸이 전시됐으며, 쌍용차는 좀비로 특수분장한 모델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선물했다.

사전에 SNS로 진행된 Trick-or-treat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당일 어반소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교환권 500장을 제공하기도 했다.

쌍용차는 지난 2017년 할로윈 로드쇼를 시작으로, 지난해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할로윈을 주제로 한 쌍용패밀리데이(SFD)를 개최하는 등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한국지엠, 〈쇼미더머니8〉우승자 펀치넬로에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전달

한국지엠 쉐보레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의 최종 우승자인 래퍼 ‘펀치넬로’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했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여덟 번째 시즌을 맞은 〈쇼미더머니8〉은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은 1만6000여 명의 지원자 중 뛰어난 랩 실력으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래퍼 펀치넬로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쉐보레는 지난 18일 〈쇼미더머니8〉의 우승상품인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펀치넬로에게 전달했다. 펀치넬로는 트랙스 레드라인을 아버지께 깜짝 선물로 드리며 화제를 모았으며, 관련 영상은 Mnet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30일 공개됐다.

〈쇼미더머니8〉과 콜라보를 진행한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블랙 보타이 로고,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후면의 레드라인 트랙스 레터링, 레드 컬러 포인트의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등 디자인 포인트를 강조하며 역동적인 힙합 감성과 뛰어난 조화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