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11.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
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서번트 ‘카이사르’와 신규 아바타 ‘다크 루시엔’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카이사르’는 회복형과 방어형 능력을 갖고 있으며, 죽음마저 극복한 불패의 왕이자 위대한 정복자로 의문의 이유에 의해 위령대의 기사단장이 되어 돌아온다. 또한 나락의 탑 보스, ‘다크 루시엔’이 신규 아바타로 모습을 드러낸다.

다양한 편의성 업그레이드도 실시된다. ‘도감효과’가 추가되며 ‘연속 전투’가 개선된다. 도감효과는 각 서번트의 각성, 초월 단계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치명피해 등 추가 능력치가 주어지는 기능으로 동일한 클래스 내 모든 서번트에 적용된다. 연속전투는 횟수를 지정할 수 있게 되었으며, 교체할 서번트가 없어도 연속 전투가 유지되도록 개선된다. 이 외에 상점에 ‘서번트 파편’이 추가되고 잠재능력 일반 3~5 슬롯의 능력이 업그레이드되며, 캐릭터 정보에 ‘파편 획득처 바로가기’가 추가되어 편리한 게임이용이 가능해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5성 서번트 확정 소환석 2개를 증정하며 다음달 5일까지 꾸준히 접속하면 3~5성 서번트 소환석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는 26일까지 캐럿 패키지 4종과 블랙 프라이데이 패키지 2종이 추가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