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성자동차,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 ‘드림그림’ 문구제품 선봬…인피니티 코리아, 연말맞이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성자동차,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 ‘드림그림’ 문구제품 선봬…인피니티 코리아, 연말맞이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0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자동차,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 ‘드림그림’ 문구제품 선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인 ‘드림그림’이 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한성자동차의 드림그림 학생들은 디자인 그룹 ‘마음스튜디오’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이 담긴 문구제품을 선보인다.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생각하는 꿈과 여행을 표현한 그래픽과 패턴은 노트와 마스킹테이프, 렌티큘러 엽서로 완성됐으며, 이러한 스테이셔너리 작품들은 〈함께 달리는 꿈의 자동차〉라는 차량 형태의 선반과 함께 한성자동차 부스에서 전시 및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은 추후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18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디자이너, 디자인 브랜드, 기업들이 함께 국내외 디자인의 동향을 선보이고, 국내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기획된 교류의 장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연말맞이 특별 프로모션·서비스 캠페인 실시

인피니티 코리아는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는 자사 주요 모델 특별 프로모션이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콤팩트 SUV QX30 AWD 트림 구매 시 최대 1000만 원의 구매 지원금 또는 무이자 60개월 할부 혜택 및 600만 원 상당의 주유비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스포츠 쿠페 Q60 구매 시에는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사고가 잦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된다. 유상 수리비 10% 할인 및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모든 수리 고객 대상으로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국 특별 시승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중 100명을 추첨해 '꽁빠니 드 프로방스’의 최고급 라인인 블랙 앤 화이트 리퀴드 솝과 핸드크림 세트(8만8천 원 상당)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 푸르메재단 장애어린이 자립 지원사업에 3억 원 후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 송파전시장에서 비영리재단인 푸르메재단에 장애 어린이 지원 사업을 돕기 위한 기금 3억 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장애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비영리재단인 푸르메재단과 협약을 맺고 장애 어린이 지원사업 기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장애 어린이 약 100여 명의 재활치료비 및 맞춤형 보조기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장애 어린이들이 한 사람의 사회구성원으로, 모두가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