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성료…한불모터스,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재규어랜드로버,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성료…한불모터스,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2019’ 성료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4일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일신홀에서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2019'의 최종 결선 및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는 '재규어의 미래 레이싱카를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6월 사전설명회부터 약 6개월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130여 개의 수준급 작품들이 출품됐다.

최종 우승은 70여년간 이어져 온 재규어의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녹인 ‘재규어 타입-N 판테라(Panthera)’를 선보인 한국예술종합학교 디자인과 백상엽 학생이 차지했다. 백 군에게는 영국 런던 투어, 글로벌 재규어 디자인 팀 미팅과 더불어 영국왕립예술학교 또는 코벤트리 대학에서의 2020년 학기 ‘써머 인텐시브 프로그램’ 수강료 전액 및 장학금 200만 원이 수여됐다.

이 외 2, 3등을 차지한 서혜원(홍익대), 최원석(코벤트리대학) 학생에게도 영국 런던 투어와 글로벌 재규어 디자인 팀 미팅 및 장학금 200만 원이 주어졌다. 입선 10팀 각각에게는 장학금 100만 원이 수여됐다.

이날 결선 현장에는 재규어 인테리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 알리스터 웰란(Alister Whelan)과 박지영 재규어 리드 익스테리어 디자이너가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알리스터 웰란은 최종 우승 후보작에 대한 평가와 함께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전달하기도 했다.

벤츠 코리아,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 성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대구, 부산 및 경기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인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 서비스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이래 매년 실시되고 있다.

올해는 대구 서구(11월 9일) 및 부산 남천(11월 16일), 경기 구리(11월 23일) 서비스센터에서 총 140여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클래스, 서비스 클래스, 퀴즈 이벤트 등 총 세 가지 세션으로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우수한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고객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고객 체험 행사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의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알려 고객과의 신뢰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불모터스,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한불모터스는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시트로엥, DS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밀접한 37가지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안전운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배터리 20%를 시작으로 와이퍼 블레이드와 항균 필터는 30%,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 공임은 20%, 순정 부품과 공임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차량용 텀블러(20명)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