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코리안 몬스터’ 투수 류현진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슬러거, ‘코리안 몬스터’ 투수 류현진 선보여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1.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슬러거, ‘코리안 몬스터’ 투수 류현진 선보여 ⓒ네오위즈
슬러거, ‘코리안 몬스터’ 투수 류현진 선보여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빅리그에서 활동 중인 투수 류현진 선수가 슬러거 내 최고 등급인 ‘해외파’ 등급으로 출시되는 것으로, 류현진 선수의 월드 구질인 ‘R.커브’ 장착과 함께 기존 ‘R.체인지업’도 개선되어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류현진 선수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슬러거 겨울축제 ‘2020 피에스타’도 계속 이어진다. 자신의 구단을 강화시킬 수 있는 ‘벌크업 V2’ 이벤트가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누적 경기 진행 수에 따라 ‘피에스타 티켓’을 포함 ‘레전드 드래프트권’, ‘500만 캣 교환권’ 등 구단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설날 이벤트도 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대성불패 드래프트권’, ‘코리아특급 드래프트권’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고, 2월 9일까지 경기를 진행하면 매일 다른 아이템이 추가 제공된다. 여기에 설 연휴기간에 맞춰 랜덤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하며, 선수 육성 경험치/포인트 교환소 3배 버프 타임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슬러거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기념주화를 사용하여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내달 4일부터 진행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