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2월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 2월 전시장·서비스센터 프로모션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2.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한성모터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한성모터스는 2월 한달 동안 자사 전시장에서 C클래스 및 A클래스, CLA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LED 프로젝터(2P)와 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더불어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을 처음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2P)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헬로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한성모터스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 내 헬로2020 컨텐츠에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계정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관련 컨텐츠를 업로드 한 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벤츠 차량 소유 고객은 순정부품 및 타이어 전 품목 15% 할인 혜택(엔진 및 미션 등 어셈블리 부품제외)을 제공한다.

이두영 한성모터스 대표는 "최근 컴팩트카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인기를 얻음에 따라, 한성모터스에서도 관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모터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풍성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