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청렴문화 확산 위한 ‘청렴윤리주간’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캠코, 청렴문화 확산 위한 ‘청렴윤리주간’ 운영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6.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캠코 직원들이 지난 2월 부패방지분야 국무총리 표창 부상으로 받은 신문고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캠코
캠코 직원들이 지난 2월 부패방지분야 국무총리 표창 부상으로 받은 신문고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캠코

캠코는 6월 2일 기업윤리의 날을 맞아 1일부터 오는 5일까지 일주일간 임직원 청렴공감대 형성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윤리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렴윤리주간은 2016년 시작해 올해로 5회째 실시되는 캠코의 대표적 청렴문화 활동으로, 기간 중에 경영진부터 신입직원까지 전 임직원과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청렴문화 확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청렴윤리주간에는 청렴신문고(국민권익의 날 국무총리표창 부상) 인증 이벤트 △‘울려라! 청렴신문고!’ △경영진 청렴릴레이 메시지 △익명토론방 ‘청렴대나무숲’ △온라인 청렴전시회 △책 읽는 점심(Feat. 청렴도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캠코는 청렴문화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청렴퀴즈 이벤트’를 열고 퀴즈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캠코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하는 공공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4년 연속 1등급을 달성한 데 이어, 지난 2월 국민권익의 날 기념 부패방지분야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변화디자이너 K-CUBE 운영’, ‘자회사 반부패·청렴실천 멘토링’ 등 캠코형 청렴정책을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