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코웨이, 상수도 미보급 주민들에 ‘생명의 물 나눔’ 사업 지속 전개 “소비자 니즈 맞춰”…판 커지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코웨이, 고객 케어 가치 반영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 렌탈업계 “차별화 서비스로 고객만족 높인다” “일방적 업무 이관”…가전렌털 노동자 ‘뿔났다’ [현장에서]
댓글 1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손 2020-06-09 23:42:07 더보기 삭제하기 잘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동영 2020-06-09 22:52:57 더보기 삭제하기 코웨이 CS닥터입니다. 사실에 입각한 기사 내용 감사합니다. 이렇게 기자가 기자 다워야 세상이 옭곧게 돌아 간다고 생각합니다. 손정은 기자님 머리 숙여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god9714 2020-06-09 22:16:06 더보기 삭제하기 기자님 팩트 기사내용 너무 감사합니다~ 심비 2020-06-09 20:36:00 더보기 삭제하기 정직한기사감사합니다.번창하시길 손흥민 2020-06-09 19:31:50 더보기 삭제하기 ㅈㄹ한다 코웨이 진짜 너거들보면 토악질밖에 안나온다 씨버럴놈들 처음처음12다음다음끝끝
김동영 2020-06-09 22:52:57 더보기 삭제하기 코웨이 CS닥터입니다. 사실에 입각한 기사 내용 감사합니다. 이렇게 기자가 기자 다워야 세상이 옭곧게 돌아 간다고 생각합니다. 손정은 기자님 머리 숙여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