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GV 씨네샵, ‘픽사 상품 기획전’ 개최…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북수원 개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GV 씨네샵, ‘픽사 상품 기획전’ 개최…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북수원 개관
  • 김기범 기자
  • 승인 2020.06.1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씨네샵, ‘픽사 상품 기획전’ 개최

CGV 씨네샵 ‘픽사 상품 기획전’ 포스터 ⓒ CJ CGV
CGV 씨네샵은 17일부터 ‘픽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CJ CGV

CGV 씨네샵(CINE SHOP)은 17일부터 디즈니·픽사 신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을 기념해 ‘픽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도리를 찾아서> 등 캐릭터 굿즈 신상품 49종을 포함해 총 56종의 픽사 굿즈를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23개 CGV 씨네샵 또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디&포키와 버즈 2종으로 출시되는 12인치 사이즈의 ‘토이 스토리 25주년 한정판 피규어’는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옮긴 생동감 있는 표정과 포즈가 특징이다. 한정판 피규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인천, 광교 씨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 공부할 때나 일할 때 유용한 문구류 또한 픽사 캐릭터들이 더해졌다. 영화 속 캐릭터가 디자인된 노트류부터 L홀더, 마스킹테이프, 마우스 패드, 스티커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각 영화의 명장면을 담은 포스터 세트는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떠올리게 한다.

또한 뱃지, 마그넷, 키링 등 휴대하기에 좋은 각종 잡화류도 굿즈로 탄생했다. <몬스터 대학교>의 셜리와 마이클, <도리를 찾아서>의 도리, <토이 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 영화 속 캐릭터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픽사 신작과 씨네샵 굿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31일까지 당일 관람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영화 티켓을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는 씨네샵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북수원 개관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18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에 롯데시네마 북수원을 개관한다고 17일 밝혔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18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에 롯데시네마 북수원을 개관한다고 17일 밝혔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오는 18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천천동에 총 5개관 640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북수원을 개관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북수원에는 넓고 편안한 독립형 좌석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씨네커플(Cine Couple)’석이 모든 상영관에 도입됐다. 또한, 첨단 IT기술을 기반으로 음성 인식부터 신분증 확인까지 가능한 ‘스마트 키오스크’와 고객이 직접 탄산음료를 담고 스낵도 조리할 수 있는 ‘셀프 존(Self-Zone)’ 등을 도입해 각종 비대면 언택트(Un-tact) 서비스를 운영한다.

개관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영화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에선 영화 <결백>, <침입자>, <정직한 후보> 등 최신 개봉 및 인기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북수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사회 전용 관람권을 다운로드 받아 예매할 수 있다. 

7월 17일까지 포토존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관람권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씨네커플석 이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씨네커플석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북수원관 전용 관람권 3매와 스위트샵 교환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는 ‘북수원 가족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10월 31일까지 첫 온라인 예매 진행 시 영화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이번 롯데시네마 북수원을 오픈함으로써 전국 132개관 925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