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혜택이 착착착 이벤트’ 실시
하이투자증권, ‘혜택이 착착착 이벤트’ 실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0.09.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무료혜택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25일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이 착착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계속된다. 

'혜택이 착착착 이벤트'는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한 고객에게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포함)을 제공한다. 이후부터는(2021년 1월 1일)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간 0.01%(유관기관 제비용 포함)로 자동 전환된다. 

하이투자증권은 이어 LG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한 고객에게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1회 응모권을 지급하고 주식매매금액 1000만 원당 응모권은 1장씩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비대면 신규 주식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만 하더라도 현금 1만 원을 증정하고 주식매매금액 조건(500만 원 이상) 충족 시 현금 3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계좌에 대체 입고 시에는 순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100만 원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순입고 및 매매금액 기준을 최소 100만원으로 낮춰 소액 투자자들도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하고 종목추천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개월 무료체험 혜택과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키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