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1.0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 인기 애니메이션 바탕 수집형 RPG…새로운 캐릭터 및 스토리 추가, 풀 보이스 지원, 라이브2D 연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썸잽(대표 쿠와타 시게아키)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썸잽(대표 쿠와타 시게아키)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일본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바탕으로 개발된 수집형 RPG ‘코노스바 모바일’은 캐릭터/스킬/스토리 등 게임 요소들을 원작 분위기에 맞게 구현함과 동시에 원작에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해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에 따르면 특히 인기 IP(지식재산권)에 걸맞게 전편 스토리를 풀 보이스(Full Voice)로 구성해 게임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라이브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일본,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제외)을 획득했으며, 내년 중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지역에 정식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이날 "인기 IP에 우수한 역량을 가진 썸잽의 개발력이 더해진 게임인 만큼 기대가 더욱 크다"며 “자사가 가진 다양한 라이브 게임의 역량을 바탕으로 좋은 게임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썸잽 쿠와타 시게아키 대표는 같은날 "탁월한 노하우를 보유한 넥슨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원작의 감동과 게임 본연의 재미를 모두 갖춘 게임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