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全직원 경영성과 포상금 지급…신도리코, ‘Sindoh A1+’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全직원 경영성과 포상금 지급…신도리코, ‘Sindoh A1+’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1.0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프리미엄 매장 대치점 새 단장 오픈 세일을 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프리미엄 매장 대치점 새 단장 오픈 세일을 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매장 대치점 새 단장 오픈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프리미엄 매장 대치점 새 단장 오픈 세일을 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일 대치점을 새롭게 바꿨다. 1488m²(450평) 규모 2층 매장으로, 지하1층은 대형 가전 위주 삼성전자,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으로 꾸미고, 발뮤다, 드롱기 등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생활·주방 가전 제품을 진열했다. 1층은 IT기기 체험에 초점을 맞춰 프리미엄 디지털 전문관으로 바꿨다. 삼성전자, LG전자 IT존을 비롯해 게이밍존, 1인미디어 체험관, 프리미엄 음향 체험존을 조성했다.

특히 오는 10일까지 대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 패키지를 만들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브랜드 기획 세트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5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사·혼수 패키지도 준비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TV, 냉장고, 의류관리기 세트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0만 원을 캐시백해주기도 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도 준다. 5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25만 포인트부터 최대 180만 포인트까지 준다.

바디프랜드, 전 직원 경영성과 포상금 지급

바디프랜드는 지난 31일 사내 공지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기의 성과를 거둔 임직원들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포상금을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포상금은 직원별로 평가를 통해 최대 기본급의 150%까지 지급됐다.

더불어 회사 발전과 성장에 기여한 우수직원을 뽑는 '바디프랜드 어워드'(BODYFRIEND AWARDS)를 통한 추가 포상도 이뤄졌다. 베스트 바디프랜드 인재상, BF 혁신상, BF 발전상, 멋진 성공을 위한 실패상 등 7개 분야에서 총 70명의 수상자가 나왔다.

수상 기준으로는 성과와 업적은 물론, 도전과 역경의 극복 과정이 주요하게 고려됐다. 실패 가능성에도 불구,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결국 성과를 이뤄낸 직원들에게 최대 3000만 원의 포상금 등 추가 포상이 이뤄졌다.

㈜신도리코 'Sindoh A1+',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자사의 SLA 방식 3D 프린터 'Sindoh A1+'가 미국 전통의 글로벌 디자인 상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전자기기(Electronics)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Sindoh A1+는 세계적인 디자인 컨설팅 회사 탠저린(Tangerine)이 디자인을 담당한 제품으로 건축적인 양식의 순수한 정사각형 형태는 프린터의 접근성을 저하시키지 않았다. 또한 제품의 도어 핸들은 눈에 띄지 않고 직관적이며 마치 떠다니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설계됐다.

특히 프린터 외부를 감싸는 3면의 외벽은 주황색 투명 아크릴로 제작됐으며 사용자가 출력 중인 제품을 최대 270도 방향에서 관찰할 수 있어 출력물 품질 관리 절차에도 유용하다. 프린팅 과정에 있어 방해가 되지 않게 장착된 5인치 풀컬러 터치 스크린은 직관적이며, 소프트웨어적으로도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콘의 이미지와 작업 과정의 따른 컨트롤 흐름을 세부적으로 구성한 것도 장점이다.

전자랜드, 온오프라인 동시 '원데이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새해를 맞아 온·오프라인 동시 '원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1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6일 제외)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특정 행사 모델을 최대 86%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밥솥·에어프라이어·청소기·공기청정기·전기그릴·전기포트 등 총 6종이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단, 추가 캐시백 혜택은 삼성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행사 제품은 1인 1대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전자랜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전자랜드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스마트 워치, 태블릿 PC, 블루투스 스피커, 커피 쿠폰 등의 경품(제세공과금 별도)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또는 인증 후 태블릿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