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렉서스 코리아, 전국 시승 행사 실시…캐딜락, 2월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렉서스 코리아, 전국 시승 행사 실시…캐딜락, 2월 프로모션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2.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인 '렉서스 하이브리드 일렉트릭 드라이빙 페어'를 실시한다. ⓒ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인 '렉서스 하이브리드 일렉트릭 드라이빙 페어'를 실시한다. ⓒ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 전국 시승 행사 실시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 행사인 '렉서스 하이브리드 일렉트릭 드라이빙 페어'(Hybrid Electric Driving Fair)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들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시승 차량으로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ES를 비롯해 △RX △UX △NX 등이 마련됐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1명)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시승 신청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원하는 차종과 전시장을 선택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는 정상 운영될 예정이다.

캐딜락, 2월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은 2월 한 달간 캐딜락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현금 지원 등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CT4와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XT5 구매 시에는 △1.9% 초저리 할부·현금 지원 △36개월 무이자 할부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XT6 구매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혜택(총 9회 무료 쿠폰)을 기본 제공하며, 추가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XT5와 XT6 일부 모델에 한해서는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1박2일)과 골프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스컬레이드 2020년형 구매 시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현금 지원 △보증 연장·현금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과 공식 홈페이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 tvN 예능 〈난리났네 난리났어〉에 투아렉 차량 지원

폭스바겐코리아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인 〈난리났네 난리났어〉에 플래그십 SUV 투아렉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첫 방영된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자들을 다시 만나 그들의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듣는 사람여행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4일 방영 분에는 메인 MC인 유재석과 조세호가 게스트들과 함께 직접 투아렉의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과 파노라마 선루프 등을 체험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투아렉은 지난해 말 상품성을 강화한 2021년형 모델이 출시되며 럭셔리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