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SK E&S와, 재생에너지 공급 협약 체결…휠라 언더웨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아모레퍼시픽-SK E&S와, 재생에너지 공급 협약 체결…휠라 언더웨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12.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설명]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좌), SK E&S 추형욱 사장(우)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좌), SK E&S 추형욱 사장(우)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SK E&S와 재생에너지 공급 업무협약 맺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7일 SK E&S와 ‘탄소중립을 위한 재생에너지 공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SK E&S의 재생에너지를 안정적으로 공급 받아 지속가능경영 약속 이행과 RE100 달성을 가속화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나아가 양사는 재생에너지 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동 투자방안을 모색하고, 기업의 재생에너지 사용을 독려할 수 있는 제도와 정책 개선방안을 제언하는 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월 2030 지속가능경영 5대 약속을 공개하면서 오는 2030년까지 글로벌 생산사업장의 탄소중립을 선언한 바 있다. 또 본사, 기술연구원, 직영 매장의 재생에너지 사용률을 100%까지 끌어올릴 예정이다.

휠라 언더웨어,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

휠라 언더웨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언더웨어 컬렉션 '글리츠 앤 글램'(Glitz & Glam)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와인·피콕블루·블랙 색상을 바탕으로 블랙·골드 밴드를 매치해 아이템 전반에 레이스 소재나 메탈릭 로고 포인트를 활용, 화려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용 언더웨어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트렌디 레이스 브라’는 은은한 광택의 원단에 모던한 레이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브래지어 제품이다. 안정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와이어 브라로, 날개 부분에 레이스가 덧대어졌다. 브래지어와 동일한 색상으로 세트 착용할 수 있는 ‘트렌디 레이스 드로즈’는 레이스 원단 안쪽에 PN(파워넷)망을 한 겹 덧대 부드러운 피팅감을 제공한다.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트렌디 레이스 브라렛’도 출시됐다. 잔잔하고 모던한 레이스 원단이 가슴을 감싸는 모양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동일한 색상, 디자인의 ‘트렌디 레이스 브리프’와 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언더웨어와 같은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 남성 드로즈’는 허리 아웃밴드에 골드 컬러의 격자 패턴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됐다.

무신사, 넥슨과 협업 이벤트 진행

무신사가 넥슨과 함께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서든도 다 무신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무신사와 서든어택의 한정 협업 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할인쿠폰 제공, 아이템 지급, SNS 인증 이벤트 등을 연다. 우선 무신사와 서든어택의 협업 맵에서는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최대 80% 할인이 가능한 무신사 스토어 QR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협업 맵인 A보급창고와 3보급창고, 웨어하우스에서 확인한 QR코드를 접속해 무신사 스토어 앱으로 이동하면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챌린지 퀘스트 미션 달성 시 무신사 백팩(MUSINSA 백팩), 택배 박스 수류탄(G400 MUSINSA), 방패와 권총(E.Shield MUSINSA)으로 구성된 협업 아이템 3종 보상도 주어진다. 이 밖에 맵 내 특별 포토존 인증샷 행사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12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이번 12월 빅세일 기간에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과 ‘듀이 틴트, 듀이 트리트먼트 립밤’,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 등 클렌징 티슈, 틴트, 립스틱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