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석 “낮은 자세로 구민 섬기는 구청장 되겠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강석 “낮은 자세로 구민 섬기는 구청장 되겠다”
  • 정진호 기자
  • 승인 2022.06.02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정진호 기자]

당선이 확정되자 손을 들어 인사하는 서강석 국민의힘 송파구청장 당선인. ⓒ서강석 캠프 제공
당선이 확정되자 손을 들어 인사하는 서강석 국민의힘 송파구청장 당선인. ⓒ서강석 캠프 제공

서강석 국민의힘 송파구청장 당선인이 2일 “공정과 상식의 구정, 친절하며 수준 높은 구정을 펼치라는 송파구민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겠다. 더욱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서 당선인은 2일 선거사무소에서 개표 현황을 지켜보다 당선이 확정되자 “오늘의 승리는 67만 송파구민의 위대한 승리다. 제게 과분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이 같이 말했다.

특히 서 당선인은 “무거운 책임감과 시대적 사명감을 느낀다. 열과 성을 다해 송파구청장으로서의 직분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며 “창의와 혁신의 구정을 펼쳐 송파를 다시 뛰게 해, 사람 살맛나는 전국최고의 도시 송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끝으로 그는 “민주주의 꽃인 선거를 축제처럼 치르며 함께 경쟁한 박성수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린다”고 위로를 건넸다.

서 당선인은 전날 치러진 6·1 지방선거 송파구청장 선거에서 득표율 58.28%를 기록, 41.71%에 그친 현역 박성수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꺾고 당선됐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힘 출입합니다.
좌우명 : 인생 짧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