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1.1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제공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이달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제공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이달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상 보험료를 계산하면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물로 준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과 생년월일, 성별 등의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하기’ 버튼을 눌르면 응모된다. 또한 같은 기간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9월 출시한 생활 속 질환을 실속 있게 보장하는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도 대표 상품이다. ‘치질’로 통칭되는 직장과 항문 질환의 수술에 더해 건강검진 과정에서 발견되는 용종(양성종양)과 폴립 수술까지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한다.

구경회 미래에셋생명 디지털영업팀장은 “같은 보장이라면 보험료가 낮은 상품을 찾아 가입하는 게 가성비를 높일 수 있어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의 저렴한 보험료를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보장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을 통해 누구나 필수 질병에 대해 부담 없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