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겨울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르노코리아, 부산시청서 XM3 하이브리드 시승 운영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캐딜락, 겨울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르노코리아, 부산시청서 XM3 하이브리드 시승 운영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11.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은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고자 오는 30일까지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 캐딜락
캐딜락은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고자 오는 30일까지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 캐딜락

캐딜락, 겨울맞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캐딜락은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고자 오는 30일까지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캐딜락 코리아 공식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차종에 상관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캐딜락은 전국 공식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들에게 △브레이크 시스템 △조향 시스템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부품과 각종 오일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또는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부산시청서 XM3 하이브리드 시승차 운영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부산시와 함께 XM3 E-TECH 하이브리드 시승 프로그램을 18일까지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시승 프로그램은 부산시청에서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시승은 부산시청을 출발해 월드컵대로와 양정역 등을 거쳐 부산 시내 약 5km 도심 구간을 주행하는 코스로 구성됐다. 도심 구간에서 최대 75%까지 전기 모드 주행이 가능한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주행 특성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시승 희망자는 부산시청 로비에 위치한 시민 접견실 부근 접수 데스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일반 시승 프로그램과 별도로 부산시 공무원·시청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업무용 차량 시승 프로그램도 별도 진행 중이다.

현대차, 2022 WRC 마지막 일본 랠리서 우승

현대자동차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일본 아이치현과 기후현에서 진행된 2022 월드랠리챔피언십(WRC) 마지막 랠리에서 현대차 월드랠리팀 소속 티에리 누빌(Thierry Neuville)이 1위, 오트 타낙(Ott Tänak)이 2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선수들은 'i20 N Rally1 하이브리드' 경주차로 대회에 나서, 더블 포디움을 달성했다. 시즌 우승을 한 토요타팀의 고향에서 거둬들인 우승인 만큼, 현대차 월드랠리팀의 일본 랠리 우승은 그 의미를 더한다.

현대차 월드랠리팀은 이번 우승으로 총 45점을 획득했다. 제조사 부문 종합 2위로 시즌을 마치며, 내년 시즌 전망을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12년 만에 열린 일본 랠리에서 더블 포디움을 달성하며 마지막까지 현대자동차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다음 시즌 더 나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