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I저축은행,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 성료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2.12.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유채리 기자)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5차 캠페인 ‘은행 열매 나눔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이 SBI저축은행 종로지점을 방문해 은행 열매 간식을 수령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BI저축은행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5차 캠페인 ‘은행 열매 나눔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이 SBI저축은행 종로지점을 방문해 은행 열매 간식을 수령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 성료

SBI저축은행이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은행저축 프로젝트는 ‘은행이 은행을 구한다’는 콘셉트로 가을이면 열매 악취 민원으로 인해 잘려나갈 위기에 처한 은행나무를 새로운 보금자리로 옮겨심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지난 2018년 시작했다.

SBI저축은행은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5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5년 간의 성과를 알리기 위해 ‘은행이 구한 은행의 결실’이라는 주제로 지난달 1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SBI저축은행 전국 20개 지점 및 SNS를 통해 총 5000명에게 은행 열매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와 은행나무 이식작업 등으로 구성됐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응원 덕에 지난 5년 간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더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은행저축 프로젝트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