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평가단 1기 발대식…한성자동차, AS부문 인재 영입해 전략 배치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평가단 1기 발대식…한성자동차, AS부문 인재 영입해 전략 배치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04.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가 고객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 행사에서 프로그램 설명을 하는 모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평가단 1기 발대식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3일 강남 본사에서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 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해, 보다 내실 있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올해 처음 신설됐다.

고객평가단 1기는 4월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7월까지 모니터링, 좌담회, 온라인 해단식 등을 갖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평가단이 제공한 정확한 평가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량 및 정성 분석을 진행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이번 고객평가단 활동을 비롯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 도입할 예정”이라며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만의 서비스 마련에 더욱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AS부문 인재 영입해 전략 배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김호곤 AS부문 본부장 영입을 필두로, 고객 만족과 새로운 브랜드 가치 제공에 본격 나서겠다고 1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가 내세운 브랜드 핵심가치는 △혁신(Innovation)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프리미엄(Premium) △전문성(Expertise)으로 요약된다.

이를 실현하고자 한성자동차는 AS 부문에서 20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한 김호곤 본부장을 전격 영입했다. 김 본부장은 지난 2000년 한성자동차에서 AS 부문 경력을 시작한 이래 여러 수입차 브랜드를 거쳐 올해 2월 재합류했다.

김호곤 본부장은 "한성자동차의 미래 성장에 필수적인 전문 역량 강화와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며, 성장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며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고객 편의, 프리미엄, 전문성 강화에 집중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각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 SUV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봄맞이 이벤트

금호타이어는 17일부터 오는 5월 20일까지 SUV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금호타이어 크루젠 HP71, HP51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사은품이 주어진다. 금호타이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HP71 4본 구매 시 4만 원, 2본 구매 시 2만 원 상당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HP51 4본 구매 시 2만 원, 2본 구매 시엔 1만 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의 SUV전용 타이어는 승차감 및 핸들링 성능 등 모든 면이 우수해 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