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콘텐츠스퀘어와 ‘데이터 마케팅’ 사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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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 콘텐츠스퀘어와 ‘데이터 마케팅’ 사업 확대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8.24 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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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스퀘어, 사용자 행동 수치·시각화해 솔루션 맟 컨설팅 지원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 마케팅 역량 최대한 활용해 서비스 제공”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의 엑소노미 팀이 콘텐츠스퀘어사와 손잡고 데이터 마케팅 사업 확대에 나선다. ⓒ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의 엑소노미 팀이 콘텐츠스퀘어사와 손잡고 데이터 마케팅 사업 확대에 나선다. ⓒ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자사의 '팀 맥소노미'(Team MAXONOMY)가 '콘텐츠스퀘어'(Contentsquare)와 파트너십을 체결, 데이터 마케팅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데이터 분석과 활용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CJ올리브네트웍스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 고도화를 위해 데이터마케팅담당 조직 내에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들로 팀 맥소노미를 구성했다.

이번 콘텐츠스퀘어와의 공식 리셀링 파트너십을 통해 팀 맥소노미는 디지털 고객 경험 분석 솔루션 '콘텐츠스퀘어'를 국내 시장에 판매하며, 고객사의 솔루션 도입과 컨설팅을 지원한다.

콘텐츠스퀘어 솔루션은 웹·앱 내에서 사용자의 행동을 수치화 및 시각화해 구체적인 인사이트도 제공한다.

△클릭률 및 소요된 시간 △구매·이탈 고객의 여정 △페이지 영역별 트래픽 등이 세분화돼 구체적으로 분석 가능하고, 다른 솔루션 대비 도입 및 사용이 편리하다.

콘텐츠스퀘어는 포브스 선정 세계 100대 클라우드 기업 중 66위를 차지했으며, 1000개 이상의 글로벌 대기업과 13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 기업이다.

팀 맥소노미는 기존 글로벌 데이터 분석 솔루션 '앰플리튜드'(Amplitude)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브레이즈'(Braze)의 한국 공식 파트너에 이어, 이번 콘텐츠스퀘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마케팅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전문성을 강화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글로벌 전문 데이터 분석 플랫폼 기업 콘텐츠스퀘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경험 설계를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데이터마케팅담당이 보유한 CJ ONE 멤버십, 광고, 솔루션 등 데이터 마케팅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앞으로도 양질의 마테크(MarTech) 솔루션 매니지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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