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 개최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1.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퍼런스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위한 데이터 활용법 및 인사이트 공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데이터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데이터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오는 2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호텔월드에서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를 개최한다.

THE MAXONOMY 2024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인 팀 맥소노미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 및 인사이트를 통해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한다.

올해는 'Futher Steps of Data Marketing'이라는 주제를 선정,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효과적인 데이터 마케팅을 완성하기 위한 방향과 단계별 전략을 공유한다. 작년과 달리 이번에는 전일 행사로 확대해 더 많은 마케터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수년째 계속되는 경기 불황과 개인 정보보호 이슈 강화, 생성형 AI를 비롯한 새로운 기술 등장 등 마케팅 시장은 큰 변화들을 겪으며 마케터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팀 맥소노미는 최신 데이터 마케팅 트렌드를 중심으로 기술과 브랜딩,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활용 방법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팀 맥소노미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Braze와 데이터 분석 솔루션 Amplitude, 고객 경험 분석 솔루션 Contentsquare의 한국 공식 파트너다. 팀 맥소노미는 해당 솔루션들의 라이선스를 공급하고,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제품 및 고객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THE MAXONOMY 2024'는 1건의 키노트와 16건의 발표세션으로 구성, 인터파크트리플, 홈플러스,비주얼 등 다양한 산업별로 기업 현직 마케터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정기수 CJ올리브네트웍스 팀 맥소노미 팀장은 "The MAXONONOMY 2024는 팀 맥소노미가 개최하는 데이터마케팅 컨퍼런스로 지난해보다 고객사에서 직접 연사로 참여하는 세션이 3배 이상 증가, 실제 기업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해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지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HE MAXONOMY 2024'의 유료 사전 등록은 이달 27일까지이며 행사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The 'MAXONOMY 2024'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