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미혼모자 가정에 물품 후원…3년째 이어진 溫情
스크롤 이동 상태바
JT저축은행, 미혼모자 가정에 물품 후원…3년째 이어진 溫情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8.3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JT저축은행 후원물품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 전달식에서 김소영 용인 생명의집 원장수녀(사진 왼쪽)와 정찬영 JT저축은행 커뮤니케이션본부 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대표이사 박중용)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미혼모자 가정을 위한 후원물품을 경기 용인 생명의 집에 전달했다.

31일 JT저축은행에 따르면 이번 전달식에는 JT저축은행 직원들이 직접 용인 생명의 집을 방문해 후원물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의미를 더했다.

후원 물품인 ‘당신의 내일도 맑음’ 키트는 수혜 미혼모자 가정이 직접 고른 △기저귀 가방 △여성 기초 화장품 등 육아용품과 미용용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공동 주거 시설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해 흔들 그네 의자를 설치해 미혼모와 아동들의 휴식 공간 마련을 지원했다.

앞서 JT저축은행은 지난 2021년부터 용인 생명의 집과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아기 목베개, 턱받이 등의 육아용품 후원을 시작으로, 지난해 미혼모자 가정을 위해 살균 기능이 탑재된 아기전용 가전 세탁기를 기증하고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물티슈 등 위생품과 세탁용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박중용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미혼모자 가정의 원활한 육아 생활을 후원하고 공동 주거 시설의 생활과 여가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J트러스트 그룹의 한국 진출 이후 지역 아동, 미혼모, 장애인 등 사회 취약 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같은 그룹 내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과 함께 지역 아동을 위한 봄 운동회, 여름 캠핑, 가을 마라톤, 겨울 크리스마스 파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