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자체 캐릭터 인형 ‘캐치’ 예약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토스, 자체 캐릭터 인형 ‘캐치’ 예약 판매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10.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토스가 자체 캐릭터 캐치 인형을 예약 판매한다. 사진은 캐치 인형이다. ⓒ사진제공 = 토스
토스가 자사의 자체 캐릭터 캐치 인형을 예약 판매한다. 사진은 캐치 인형이다. ⓒ사진제공 = 토스

토스는 새소식 알리미를 통해 ‘캐치’ 인형을 예약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캐치는 토스앱내 새소식 메뉴에서 새로 나온 기능 및 혜택과 신규상품, 이벤트 등을 알려주는 토스의 자체 캐릭터다. 앞서 토스는 지난 7월 캐치 인형 제작을 위해 여러 디자인을 선보이며 고객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1등은 ‘학교 가는 캐치(약 18만명)’, 2등은 ‘미니 캐치(약 16만명)’로 집계됐다. 가격은 학교 가는 캐치 2만3000원, 미니 캐치(키링형) 1만3000원이며, 수량은 각각 5000개로 한정제작 됐다.

구매는 이날 오후 5시부터 토스앱내 새소식 탭에서 가능하다. 배송은 오는 12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배송비는 전액 토스가 지원한다.

인형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캐치 특별 스티커 4종과 랜덤 포토카드 1종이 제공되며, 학교 가는 캐치 인형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엽서 1종이 별도 지급된다.

토스 관계자는 “새소식 알리미 ‘캐치’ 인형을 통해 토스라는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고 편안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다양하고 참신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