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올해의 차’ 2관왕 기념 서비스 캠페인…혼다, 3월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토요타, ‘올해의 차’ 2관왕 기념 서비스 캠페인…혼다, 3월 전 차종 시승 이벤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3.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주관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 프리우스의 2관왕 수상을 기념하는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 프리우스 ‘올해의 차’ 2관왕 달성 기념 서비스 캠페인

토요타코리아는 프리우스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주관 ‘2024 대한민국 올해의 차’에서 2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는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이용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한 부품 및 공임 1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 토요타 차량용 액세서리 품목에 대해서는 15% 할인이 주어진다. 단 GR 수프라와 토요타 86 및 액세서리 패키지는 제외된다.

캠페인 기간 중 5세대 프리우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5월까지 출고 시 고객 앱에서 사용 가능한 30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기존 고객이 신규 프리우스 고객을 소개해주는 경우엔 1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혼다코리아, 3월 전 차종 시승 이벤트

혼다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봄 맞이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는 기간 내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승 예약 후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방문 당일에 현장 경품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선물을 제공한다. 총 700명에게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와 에어팟 맥스,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커피머신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차량 구매 및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겐, 8년/8만km 엔진오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 구매 시 휴가비 800만 원 지원 또는 제휴 금융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터보 구매 고객은 각각 주유비 350만 원, 25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의 경우 주유비 100만 원을 지원한다. 

전 차종 재구매 혜택으로 100만 원 할인도 지원된다.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츠 코리아, 봄맞이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4월 13일까지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철 안전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과 계절성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4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1년 4월 13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료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기 정화 필터, 에어 필터 등 계절성 부품으로 구성된 ‘뉴스프링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브레이크액 등으로 구성된 ‘브레이크 패키지’는 25% 할인이 주어진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